2018년 5월 15일 화요일

수의사계의 HOT 아이콘으로 부상중인 수의사 설채현

설채현 수의사(그녀의 동물병원장)가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에서 반려견 행동교정전문가로 맹활약하고 있다.

설채현 교수.jpg▲ 설채현 수의사 /사진제공 = SAC
 
강형욱 훈련사의 후임으로 발탁된 설채현 수의사는 과학적, 의학적 지식을 기반으로 수의사의 관점에서 반려견들의 문제점을 분석, 교정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그의 수려한 외모도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는 목소리도 들린다. 

현재 설채현 수의사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애완동물계열 특임 교수로도 재직 중이며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의 교수님으로 통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설채현 교수 임용사진m.jpg▲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애완동물계열 특임 교수 임명식 / 사진제공 = SAC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수의사이자 반려견 행동교정전문가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설채현 수의사가 본교 특임교수로 재직 중인 점이 매우 자랑스럽다. 서종예 학생들 역시 설채현 교수의 방송을 보며 다양한 방법을 배우고 자긍심을 느끼고 있다. 설채현 교수가 앞으로도 계속 멋진 활약으로 서종예 학생들에게 더욱 큰 자긍심을 선사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에는 설채현 교수를 비롯해 이찬종(TV동물농장 다수 출연), 최승열(한국애견연맹 훈련사위원회 위원장), 어열(前 에버랜드 동물원 부장), 최덕황(채널A 서민갑부 애견미용갑부편 출연), 김남진(한국애견협회 애견미용심사위원), 민자욱(한국애견연맹 애견미용심사위원), 이기우(알렉스, 스카이하운즈코리아 대표), 이승현(동물과사람 훈련소장) 등 애견계의 스타들과 박천식(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원장), 윤병국(청담우리동물병원장) 등 이름난 수의사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설채현 교수 수업 현장m.jpg▲ 설채현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제공 = SAC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