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2일 화요일

반려동물을 위한 완벽한 유동식 ‘신원 유동식’ 출시

20180607singen-vet1.jpg
 
대산앤컴퍼니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완벽한 유동식 ‘신원 유동식’ 6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원 유동식 6종은 반려견용 유동식 4종 및 반려묘용 유동식 2종으로 대만의 ‘신원(Singen Vet)’ 사의 제품을 대산앤컴퍼니가 정식으로 수입‧유통한다.
 
반려견용 유동식 4종은 회복 유동식, 소화기 질환용 유동식, 신장 질환용 유동식, 피부 질환용 유동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반려묘용 유동식은 회복 유동식과 신장 질환용 유동식 2종으로 구성되 있다.
 
신원 유동식은 점도가 높아 사료 알갱이에 섞어서 기호성을 높이거나, 비위관 (nasogastrictube) 등 피딩 튜브의 직경에 따라 원액 그대로 혹은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적응을 위해 절반 정도의 용량으로 시작하되, 적응 후에는 하루 용량을 3~4번으로 나누어 5~10분에 걸쳐 천천히 주입하는 방식으로 급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원 유동식-고양이.jpg
 
신원유동식_강아지.jpg
 
대산앤컴퍼니 관계자는 “그동안 동물병원에서 사람용 유동식을 쓰거나, 캔 제품을 물에 섞어 갈아서 걸러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개와 고양이 각각 질환에 맞춰 디자인되었고,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일선 수의사 선생님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6종의 유동식 모두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동물병원을 통해서만 유통된다.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