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0일 수요일

힐스, 기업 탄생 80주년 여정의 닻을 올리다

[크기변환]힐스 기업탄생 80주년 기념 엠블럼.jpg
 
프리미엄 펫푸드 업계의 글로벌리더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이하 힐스코리아)가 기업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을 공개했다. 힐스코리아의 새로운 엠블럼은 ‘80’이라는 숫자와 힐스 로고의 주요 색상인 빨강과 파랑을 활용해 따뜻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힐스는 1939년 전세계 최초로 처방식을 만들고 수의사들이 공부하는 영양학 교과서를 편찬한 기업으로, 지난 80여년간 수의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파트너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혀오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30여개국의 공신력 있는 글로벌 리서치 회사가 익명으로 실시한 조사를 통해 확인되었으며 최근 미국의 조사에서도 수의사가 본인의 반려동물에게 먹이는 사료 및 추천사료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새롭게 바뀐 사이언스 다이어트 로고에 ‘수의사들이 추천하는 사료’라는 문구를 넣을 수 있었던 것도 이에 근거한 것이다.

   
힐스는 70만평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자체 연구센터 ‘글로벌 펫 뉴트리션 센터’을 갖추고 있으며, 230여명의 수의사와 전문의, 영양학자, 과학자들이 이곳에서 반려동물에게 가장 필요한 최적의 영양 균형과 최고의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전세계 수의사들과 관계자들이 투어를 통해 이곳을 방문하기도 하는데, 한번 다녀간 사람은 힐스의 열성팬이 될 정도다.

   
힐스 코리아의 백정은 팀장은 “힐스는 지난 80년 동안 윤리적이고 영양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몰두해왔다”며 “오늘날 힐스의 사료는 세계 86개국에서 판매되며 전세계적으로 반료동물 사료 매출 3위에 드는 글로벌회사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힐스코리아는 기업 탄생 8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4월부터 80주년 기념 세레모니와 함께 SNS 이벤트, 반려동물 보호자들을 위한 클래스, 힐스 사랑의 쉘터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엠블럼 선정에는 힐스코리아 전 직원과 힐스펫 멘토들이 심사단으로 참여했다. 힐스 80주년 기념 엠블럼은 올 한해 동물병원과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등에 적극 활용하게 된다.

   

[힐스펫뉴트리션 소개]

   
힐스펫뉴트리션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균형과 최고의 맛을 동시에 충족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며 수의사들에게 가장 인정받는 사료로 자리매김했다.

주요 제품라인으로는 처방사료인 ‘프리스크립션 다이어트’, 수의사 추천사료인 ‘사이언스 다이어트’가 있다. 특히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는 엄선된 고품질 단백질인 닭고기, 연어, 양고기를 기반으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천연(내추럴) 재료들을 사용해 만든 영양학적으로 매우 우수한 사료로, 세계 최대 반려동물 시장인 미국의 수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제품으로 선정된 봐 있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인공보존제, 닭고기 부산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의 북미, 유럽 및 뉴질랜드산 재료들로 미국 본사에서 생산된다. 



from 한국애견신문, 원문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